2016 FEDERAL PRIMARY ELECTION VOTER GUIDE

환영합니다

연방 예비 선거 안내 - 2016년 6월 28일, 화요일

오는 6월 28일, 화요일에는 민주당 및 개혁당에 등록한 유권자가 연방 예비 선거에 투표합니다.  투표지에 표시될 후보자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비공개 예비 선거이므로 투표할 권리를 얻으려면 유권자는 반드시 해당 정당의 당원이고 마감일 이전에 해당 정당에 등록해야 합니다. (정당에 등록했는지 확실하지 않습니까? 그렇다면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선거 재정 위원회는 MapLight와 협력하여 Voter’s Edge NY 온라인 유권자 안내를 통해 경선 후보자에 관한 정보를 여러분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MapLight는 비당파적인 리서치 기관으로 정치 자금의 영향력을 공개하는 역할을 하고 있고 Voter’s Edge NY 는 투표 법안 배경에 있는 자금 제공자를 밝힐 목적으로 캘리포니아주에서 처음 시행된 유권자 안내입니다. 그것은 이후 캘리포니아, 일리노이와 뉴욕주의 연방, 주, 지역 선거를 망라한 포괄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매체로 확장하였습니다.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Voter’s Edge 를 다른 언어로 번역해 보십시오.

투표에 대해 질문이 있으십니까?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투표 방법
유권자의 권리
투표소 찾기
선거운동 재무이사회(CFB) 소개
선거관리위원회(BOE) 연락처
자주하는 질문

최신 시 선거 정보를 수신하시려면, 오늘  에서 뉴욕시 투표를 팔로우하시고  에서 좋아요를 설정해주세요!

 

SEARCH

다가오는 선거 마감일

6월 21일 연방 예비 선거를 위한 우편 부재자 투표지 신청서 소인 마감일. 선거 위원회에서 연방 예비 선거를 위한 군대/특별 연방 투표지 신청서를 수신하는 마감일(사전에 등록한 경우).
6월 27일 연방 예비 선거를 위한 우편 부재자 투표지 또는 군대/특별 투표지 소인 마감일(반드시 2016년 7월 5일 이전에 수신해야 함). 연방 예비 선거를 위한 방문 군대 투표지 신청서(사전에 등록한 경우)와 부재자 투표지 신청서 마감일.
6월 28일 연방 예비 선거일 — 투표소 개장 시간은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임. (내 투표소 찾기) 부재자 투표지 방문 제출 마감일(투표소 폐장 시간 전까지 자신의 자치구 사무소에 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