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didate Profile

Bob Friedrich (민주당)
소속 정당
제 23 시의회 선거구
정당
민주당
현재 직업
회계사, 글렌 오크 빌리지 코압 회장, 시민 운동가
경력
소규모 사업가
학력
뉴욕시 공립학교, 퀸즈 칼리지
소속 단체
글렌 오크 빌리지, 퀸즈 시민 의회, 코압 및 콘도 회장 이사회, 동부 퀸즈 연합
공직 경력
저는 직업 정치인이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시민의 세금에 의존한 적도 없습니다!
Website & Social Media
만약 당선된다면 당신은 제23선거구에서 어떤 안건을 가장 우선으로 다룰 것입니까?
이 경선에 나선 후보 중 정치인에게 보수를 받고 일한 경력이 없는 사람은 오직 봅 프리드리히밖에 없습니다. 봅은 지난 20년간 우리 지역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주민들을 조직화하고 시위를 이끌며 시민 운동가로서 활동해왔습니다.이 20년이라는 세월 동안 다른 후보들은 지역을 위한 투쟁에 모습을 나타내지 않았습니다. 봅은 직업 정치인이 아니며, 직업 정치인을 위해 일한 적도 없고, 정치보다 사람을 더 중요하게 여기는 후보입니다. 봅은 뉴욕시와 뉴욕주 정치판 깊숙이 자리 잡은 부정부패에 완고하게 맞서 싸울 것입니다.
그 이외에 어떤 안건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까?
봅은 우리 지역사회의 주요 이슈들을 위해 싸워왔고 앞으로도 계속 그럴 것입니다: 높은 부동산 세금 및 수도세; 손상된 도로와 나무. 인도를 관리하는 것은 주택 소유주가 아니라 시 정부의 책임입니다; 코압 가격이 너무 상승하지 않도록 부당한 코압/콘도 부동산 세금 및 재산평가 시스템을 개혁하기; 부식이 있는 도로 연석 보수공사; 59번가 다리 16달러 통행료 부과 중단하기; 여러분 동네로까지 퍼질 수 있는 퀸즈 빌리지의 지역 교도소 프로그램 중단하기; 우리 지역의 우수 학군을 위협하는 교육 제정지원 공식에 맞서기; 삶의 질 질을 개선하는 지대 설정 유지하기; 이념을 앞세우는 시장과 시의회에 상식을 복원하기.
왜 당신이 이 공직에 가장 적합한 후보라고 생각합니까?
다른 후보들이 직업 정치인을 위해 일할 때 봅은 20년간 시민 운동가로 우리 지역 을 위해 싸웠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봅은 우리 지역의 주요 사안들을 그 누구보다 도 잘 이해합니다. 글렌 오크 빌리지 주민 만 명을 대표하는 코압 회장으로서 밥 은 어떤 사안들이 중산층 주민의 삶의 질을 결정하는지 잘 알고 있습니다. 코압 소 유주, 단독주택 소유주, 세입자이던지 상관없이 말입니다. 밥은 우리 지역사회를 위해 투쟁하고 사람을 우선으로 여기는 정치를 펼쳐나갈 용기와 능력이 있는 사 람입니다!
제23선거구 시의원 경선에 출마한 다른 후보들
민주당
민주당